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총회통신
강중노회 제120회 정기회, 강원석 목사 노회장 선임
노회 분립 요건 50당회 이상으로 제한하는 건 등을 헌의키로
기사입력: 2018/04/10 [06:26]  최종편집: 리폼드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리폼드뉴스
배너
▲     © 리폼드뉴스

대한예수교장로회 강중노회 제120회 정기회가 충주시 수안보파크호텔 성봉채풀에서 회집되어 노회장에 강원석 목사(은혜림교회)을 선출하고 관련 안건을 처리했다.

총회헌법개정 수의에서 시무목사를 전임목사로 하는 개정건을 제외한 모든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또한 노회 교역자의 활성화와 조직 구성을 노회장을 포함한 증경노회장에게 위임하여 처리키로 했다.

전도사 고시 합격자에게 강도사 고시 합격증서와 같이 노회장과 고시부장의 이름으로 합격증서를 발급키로 하였으며, 노회 전도사 신분 증명서를 발급하기로 했다. 

제103회 총회 헌의건은 특별한 경우 총회 특별교육으로 강도사 고시 응시 자격을 부여건, 위임목사 외 시무목사, 임시당회장 지교회 재판권 금지의 건, 총회 감사부의 행정 감사 금지의 건, 총회 위원회, 상비부 연속 활동 제한의 건, 총회 실행위원회 구성 변경의 건, 총회 내 만70세 정년 은퇴의 해 공직금지의 건, 총회 확정판결 후 재심 청구 금지의 건, 노회 분립 요건 50당회 이상으로 제한하는 건 등을 헌의키로 했다.

임원 선거는 노회장에 강원석 목사(은혜림교회), 부노회장 이윤복 목사(문래중앙교회), 서기 박기준 목사(호산나교회) 등이며, 총회 총대는 강원석 목사, 황남길 목사, 노원기 목사 등이다.

▲     © 리폼드뉴스


배너
배너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