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총회통신
총회 교육부, 전국목회자사모 세미나 제주에서 진행
5일(월)부터 7일(수)까지 2박 3일동안 300여 명이 모여 은혜의 시간 갖다
기사입력: 2018/03/05 [20:53]  최종편집: 리폼드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리폼드뉴스
배너

▲ 개회예배     © 리폼드뉴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총회장 전계헌 목사)산하 총회 교육부(부장 정창수 목사)가 주최하는 전국목회사모세미나가 5()-7()까지 제주 오리엔탈호텔에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했다.


"사모! 아름다운 동역자(잠언 31:10)"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의 개회예배는 5일 오후 교육부 서기 황재열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기도에는 이춘만 장로(부광교회)가 맡았다.

 

설교는 배재군 목사(천호동교회)가 이사야 43:1~3절 말씀을 통해 당신의 값은 얼마인가?”라는 제목으로 설교 했다.

 

교육부장 정창수 목사는 환영사를, 축사에는 직전 교육부장인 김기성 목사, 고영기 목사(상암월드교회)가 맡았다. 격려사에는 총회 총무인 최우식 목사가 맡았다.

 

정창수 목사(교육부장)의 축도로 개예예배를 마쳤다.

첫째날 저녁 집회 강사로 소강석 목사 설교를 하고 있다.      © 리폼드뉴스
 

이어서 진행된 저녁집회는 교육부장인 정창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남상훈 장로 기도와 요한복음 21:15-18절을 통해 주여 내 힘으로는 안 됩니다.”라는 주제로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특별찬양으로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축도는 총회장인 전계헌 목사가 맡았다.

 

이번 사모 세미나는 저녁집회로 소강석 목사, 설동욱 목사, 새벽기도회는 민찬기 목사, 이영신 목사가 맡는다.

 

오전 특강으로 이성자 사모, 김종준 목사, 문경희 사모, 김호겸 목사가 맡는다. 그리고 제주 문화 체험(관광)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