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총회통신
소강석 목사 제24회 아시아문화경제대상 국제교류협력 부문 대상수상
‘제24회 아시아 문화경제인 교류의 밤' 행사에서 이같은 대상을 받았다.
기사입력: 2017/11/12 [14:35]  최종편집: 리폼드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리폼드뉴스
배너

▲ 소강석 목사     © 리폼드뉴스


【(리폼드뉴스)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이사장 강성재)이 수여하는 '2017 아시아문화경제대상' 국제교류협력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소 목사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에서 열린 24회 아시아 문화경제인 교류의 밤' 행사에서 이같은 대상을 받았다.

 

이날 수여된 대상은 지난 10여년 동안 6.25 한국전쟁 참전용사 보은행사를 통해 미국 등을 비롯한 해외 여러 나라들과의 교류협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대상을 수여했다.

 

‘2017 아시아 문화경제대상정치발전 부문에는 김관영 의원(국민의당), 백재현 의원(더민주)이 수상했고, 사회봉사부문에는 이선구 목사(사랑의쌀나누기운동본부 이사장) 등이 수상했다. 또한 일본, 중국 경제인 등 아시아 경제인들에게도 시상을 했다.

 

대상을 받은 소강석 목사는 교회가 국가를 위해 일한다는 것은 제 위치에서 교회적 사명을 착실히 감당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한 뒤 저희 교회가 할 수 있는 일은 과거 우리 나라가 어려웠던 시절에 도움을 주셨던 분들을 초청하여 보은의 감사행사를 진행한 것은 저희 교회가 감당하여야 할 사명이라 생각하여 행사를 진행해 왔다고 했다.

 

특히 소강석 목사는 한국교회를 대표하여 국가적인 대외적인 교류협력사업을 10년 넘게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 이를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배너
배너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