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총회통신
칼빈대학교 '2016학년도 학위수여식' 가져
박미영, 임계율 학생 '성적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7/02/17 [22:03]  최종편집: 리폼드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리폼드뉴스
배너
▲     © 리폼드뉴스
 
칼빈대학교(총장 최광욱)는 16일 경기도 용인시 칼빈대학교 대강당에서 ‘2016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갖고 학부생 97명, 신학대학원생 42명, 일반대학원생 25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학위수여식에서 박미영(칼빈대신학대학원), 임계율(칼빈대학교) 학생은 성적최우수상(총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구본권, 전덕희, 양서린, 유예영, 이소연, 최창환, 김화란 학생은 우등상을 받았으며 위현 학생은 졸업논문우수상을 받았다. 이외에도 양기수, 최기수 학생은 공로상을 받았고 김규호, 김재관, 양종현, 이복순 씨는 봉사상을 수상했다.
 
학위수여식은 이사장 김진웅 박사의 사회로 시작됐고 예장합동 부총회장 전계헌 목사가 ‘오직 믿음으로 사는 지혜’라는 제목의 설교를 하며 졸업생들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주님만 바라보며 믿음으로 역경을 이겨내길 기원했다.
 
w칼빈대 박미영.jpg
▲ 성적최우수상(총장상)을 수상한 박미영 학생
이날 이사장 김진웅 박사는 “졸업하는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생을 살아가며 자신이 나서기보다 다른 사람이 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면서 “여러분들이 가는 길에 더 큰 복이 임하길 기도하겠다”고 했다.
 
최광욱 총장은 훈시를 통해 학생들이 졸업하는 오늘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성공적으로 사역을 감당하길 당부했다.
 
학위수여식에는 서기행 목사(예장합동 증경총회장), 김동권 목사(예장합동 증경총회장), 박진국 박사(칼빈대 이사) 등 예장합동 교단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학생들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두형 박사(총동문회장), 김동관 박사(대학원동문회장), 김완식 목사(총동문회 사무총장), 이상준 박사(신학대학원동문회장), 최복규 박사(D.P.M 동문회장)는 시상자로 참여해 상을 수여하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학위수여식은 신대원장 황건영 박사의 광고에 이어 강문석 박사(이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송상원 기자>
 
배너
배너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아버지 원로목사의 소송과 후임 아들 목사의 죽음 /소재열
교수협의회, 총신대 교수 보직 조건으로 3천만원 수수 의혹 제기 /리폼드뉴스
광주중앙교회를 둘러싼 정통성 논쟁, "상식적 접근 안통한다" /소재열
이승희 목사, "제102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에 출마 한다" /소재열
총신대 재단이사회, 총회와 상관없는 정관 개정 가능성 /소재열
교육부, 총신대 회계감사 전격 실시 /리폼드뉴스
남울산노회에 대한 총회재판국 판결 정의에 반한가? /소재열
증경총회장 3인의 증경예우 금지 보고자 이만덕 목사 고소건 혐의없음 /리폼드뉴스
사랑의교회 7인장로 선출, 93% 찬성으로 피택 /리폼드뉴스
총회노회분립위원회의 경비요구는 총회 총대 영구제명 대상 /리폼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