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회/인물/탐방
꽃동산교회 - 담임 김종준 목사
‘어린이 선교를 통한 세계 복음화'의 비젼을 가진 교회
기사입력: 2014/10/16 [22:14]  최종편집: 리폼드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리폼드뉴스
배너
▲     ⓒ 리폼드뉴스

교회 홈페이지  http://www.flowergardentv.com


▲     ⓒ 리폼드뉴스
꽃동산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에 소속된 복음적인 교회로서, 충현교회와 사랑의교회와도 같은 교단입니다. 저희 교회는 ‘어린이 선교를 통한 세계 복음화'의 비젼을 가지고 1988년 4월 30일 상계동 현 위치에 설립하였는데,
 
짧은 기간에 크게 성장하여 대지 700평에 지하 3층, 지상11층, 연건평 3,300평의 큰 성전을 지어 입당하였고, 청소년 선교를 위해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구,위례정보산업고)를 인수하여 학원 복음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기독대안기숙학교인 쉐마기독학교를 설립하여 차세대리더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세계복음화를 실현하기 위해 필리핀, 인도, 케냐, 우간다 등의 국가에 교회, 초등학교, 유치원, 병원, 재봉학교, 고아원 등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체 재적성도는 20,000여명으로 매 주일 11,000명의 성도가 출석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교역자 82명, 장로 37명, 안수집사 269명, 권사 516명, 집사 3,589명 등 많은 직분자들이 열심히 봉사하는 교회입니다.
 
이렇게 부흥된 원인은, 말씀이 좋습니다. 은혜와 사랑이 넘칩니다.
여러분의 영혼을 맡기기에 충분한 교회입니다.

예배
 
꽃동산교회는 예배를 가장 소중히 여기고 영이신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교회입니다. 태아부부터 장년부까지 연령과 문화에 맞게 세분화하여 본질이 변화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신령한 기도와 강한 메시지, 뜨겁고 은혜로운 찬양과 감사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봉사
 
꽃동산교회는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랑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의탁 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고아원, 장애자 시설 등을 돌보고 있습니다. 생활이 어려운 1,500 여 가정에게 화요일마다 무료로 쌀과 생필품을 나눠주고 있으며,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하여 문화교실을 열어 교육하고 있으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갖고 봉사하는 교회입니다. 

교육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청소년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교회로 세계에 소문이 나있는 교회입니다. 태아부로부터 청년대학부에 이르기까지 연령별, 학년별로 담당 교역자들을 두어 체계적인 신앙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위하여 다양한 신앙 교육 프로그램과 훈련으로 신앙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선교
 
꽃동산교회는 어린이와 청소년 선교를 통하여 민족 및 세계복음화를 비젼으로 세워진 교회입니다. 비젼대로 국내외의 어린이와 청소년 선교에 주력하고 있고, 국내 60여 선교기관과 농어촌교회를 지원하고 있으며, 필리핀, 인도, 케냐, 콩고, 우간다, 이집트, 태국, 남아프리카, 중앙아시아 등에 학교와 유치원, 교회를 세워 수 많은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친교
 
꽃동산교회 성도와 성도 간의 교제, 친교, 봉사를 위해서 20개 남전도회와 46개 여전도회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전도회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친교를 나누고 있습니다. 또 430여 개의 지역별로 구역이 편성되어 있으며, 소그룹 모임을 통한 성도간의 교제를 나누는데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     ⓒ 리폼드뉴스


 
배너
배너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사랑의교회 공동의회 정관변경 안건 상정 연기 /리폼드뉴스
대전고법, 충남노회 정기회측 인정 판결 /소재열
부총회장, 총무 입후보자들의 경쟁력 /소재열
종교인 과세, 교회 50~60% 이상 근로장려세제 대상 될 수도 /리폼드뉴스
광주지법, 광주중앙교회 명도소송 기각 “평석” /소재열
[이형만 목사 논단] 총회 파회 이후 올바른 총회역할에 대한 제안 /이형만
총회화해중재위, 산이리교회 화해 위한 조건부로 난항 /리폼드뉴스
분당중앙교회 콘퍼런스 , ‘종교인과세에 대한 기독교 입장 선언문 /리폼드뉴스
명성교회 "법률행위 대표자 원로목사인가 임시당회장인가" /소재열
함평노회 교육부 주최 "교회정치와 행정(정관법) 세미나 개최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