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받은 선물 중에 어떤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까? 프로포즈, 청혼을 받으면서 받은 선물이 기억에 남습니까? 아니면 장성한 자녀가 첫 월급을 타서 처음으로 사준 선물이 기억에 남습니까?
저는 우리 인간에게 하나님이 주신 가장 귀한 선물은, 높고 높은 영광의 보좌를 버리시고, 낮고 천한 이 땅에 구원자로, 메시야로 탄생하신 아기 예수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죄로 인해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아기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셨습니다. 아기 예수님은 우리에게 영생의 구원을 주신 가장 귀한 선물과 같은 분입니다.
선물을 준 사람은 기대를 합니다. 이 선물을 받으면 얼마나 기뻐할까? 얼마나 행복해할까? 얼마나 좋아할까? 그래서 귀한 선물을 받은 사람은 리액션이 필요한 것입니다. 감사해요. 고마워요, 잊지 않을께요 보답할께요. 잘~할께요. 하나님은 인류구원을 위해서 자신의 가장 소중한 아들 예수님을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우리는 이 땅에 구원자로 메시아로 오신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진심으로 웰컴~! 하면서, 환영하고 기뻐하며 감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코로나로 너무 힘든 지금 이 시기에 더욱 우리는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 오신 아기 예수님을 진정으로 환영하며 맞이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늘에 모든 빛난 영광을 다 내려놓고, 우리의 구원자로 낮고 천한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 사랑, 그 은혜, 그 감동을 누리며, 감사드리는 2020년 성탄절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쁜 구주 성탄절이 되십시오.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성탄절에 구원의 은총과 기쁨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예정교회 담임목사 : 설 동 욱
홈페이지 : http://www.yejung.net/ 예정교회 다산성전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03-3(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정문앞) 예정교회 서울성전 :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우재로 79
설동욱 목사는 현재 서울 예정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서울기독대학교 치유상담대학원 겸임교수와 기독교치유상담교육연구원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다. 또한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 대표회장이시며, (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 대표회장으로 지역사회와 한국교회를 섬기며, 목회자 자녀들을 위한 사역인 목회자자녀교육연구원 원장 및 서울예정재가복지센터 대표이다. 현재 목회자사모신문과 기독교가정신문의 발행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