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받은 선물 중에 어떤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까? 프로포즈, 청혼을 받으면서 받은 선물이 기억에 남습니까? 아니면 장성한 자녀가 첫 월급을 타서 처음으로 사준 선물이 기억에 남습니까?
저는 우리 인간에게 하나님이 주신 가장 귀한 선물은, 높고 높은 영광의 보좌를 버리시고, 낮고 천한 이 땅에 구원자로, 메시야로 탄생하신 아기 예수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죄로 인해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아기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셨습니다. 아기 예수님은 우리에게 영생의 구원을 주신 가장 귀한 선물과 같은 분입니다.
선물을 준 사람은 기대를 합니다. 이 선물을 받으면 얼마나 기뻐할까? 얼마나 행복해할까? 얼마나 좋아할까? 그래서 귀한 선물을 받은 사람은 리액션이 필요한 것입니다. 감사해요. 고마워요, 잊지 않을께요 보답할께요. 잘~할께요. 하나님은 인류구원을 위해서 자신의 가장 소중한 아들 예수님을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우리는 이 땅에 구원자로 메시아로 오신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진심으로 웰컴~! 하면서, 환영하고 기뻐하며 감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코로나로 너무 힘든 지금 이 시기에 더욱 우리는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 오신 아기 예수님을 진정으로 환영하며 맞이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늘에 모든 빛난 영광을 다 내려놓고, 우리의 구원자로 낮고 천한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 사랑, 그 은혜, 그 감동을 누리며, 감사드리는 2020년 성탄절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쁜 구주 성탄절이 되십시오.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성탄절에 구원의 은총과 기쁨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예정교회 담임목사 : 설 동 욱
홈페이지 : http://www.yejung.net/ 예정교회 다산성전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03-3(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정문앞) 예정교회 서울성전 :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우재로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