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 김동욱 이사장, 신대원 총동창회에서 인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신년 하례회에서 인사

리폼드뉴스 | 기사입력 2019/01/14 [22:31]

총신대 김동욱 이사장, 신대원 총동창회에서 인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신년 하례회에서 인사

리폼드뉴스 | 입력 : 2019/01/14 [22:31]
 

▲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신대학교 이사장 김동욱 교수    © 리폼드뉴스

 

【(리폼드뉴스)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동창회 2019년 신년 하례회가 지난 14일 오전 총신대학교에서 열렸다. 이날 이사장인 김동욱 교수가 총신대학교 정상화를 위한 다음과 같은 로드맵을 밝혔다.

 

학교가 그동안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오늘까지는 조심스럽습니다마는 학교가 총회와의 관계, 동문들과의 관계가 갈등이 있었습니다마는 이러한 갈등들이 치유되는 정상화 과정을 가고 있습니다.

 

3일부터 14일까지 총장 후보 공모가 마무리 되고 1월 중에 총장 후보 2분이 추천위원회에서 추천되고 2월 11일에는 새로운 총장을 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총신대 신대원 졸업식이 2월 12일에 있는데 그때는 새로운 총장에 의해 학위수여식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총장을 모시게 되면 새로운 총장님을 중심으로 학교 학내, 직원, 학생들, 그동안의 갈등들을 치유되하고 총회, 동문들과의 관계에서도 서로 상생하는 그런 관계를 만들을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학내 분위기가 수습되면 그동안의 총신대학교 미루어 왔던 규정개정이라든지 학교의 전반적인 발전을 위한 여러가지 지체되었던 사항들이 새롭게 정리되고 기반을 마련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저희들은 조력자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     ©리폼드뉴스

 

▲     © 리폼드뉴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